After Effects > Effect
- Blur & Sharpen
- Color Correction
Black & White : 흑백
Brightness & Contrast
CC Color Neutralizer : 그림자, 중간톤, 밝은 영역 값을 나눠 색 조정
Shadow Unbalance : 그림자 영역 변경
Black Point : 검은 영역 설정
White Point : 밝은 영역 설정
CC Color Offset : 컬러 채널을 이용해 색 조정
Change Color
Change to Color
Color Balance : 어두운, 중간, 밝은 영역의 RGB 색상의 밸런스 조정
Color Balance (HLS) : 색조, 밝기, 채도 변경
Color Link : 해당 레이어의 평균값을 치환하여 색 조정
Curves : 곡선을 이용해 색상 강도 설정
Hue/Saturation : 색조와 채도 설정
Leave Color : 원하는 색상만 남기고 제거
Levels : 레벨을 조정하여 이미지 보완
Photo Filter : 카메라 렌즈에 씌우는 필터와 비슷한 효과 적용
Shadow/Highlight :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제어
Tint : 두 가지 색을 이용해 레이어의 색상을 혼합하는 효과
Tritone : 세 가지 색을 이용해 레이어의 색상을 혼합하는 효과
- Distort : 레이어의 이미지를 왜곡
Bezier Warp : 베지어 곡선을 이용해 레이어 모양 변형
Bulge : 지정한 반경 내의 레이어 이미지를 돌출시키는 효과
CC Bend It : 이미지를 구부러지게 하는 효과
CC Bender : 이미지 영역을 지정하고 해당 영역을 구부러지게 하는 효과
CC Blobbylize : 이미지를 액체화하는 효과
CC Flo Motion : 왜곡 점을 지정해 빨려 들어가는 듯한 효과 생성
CC Griddler : 이미지를 타일 형식으로 분산시키는 효과
CC Fish Lens : 어안 렌즈
CC Page Turn
CC Power Pin : 투시를 이용한 원근법을 적용해 이미지에 왜곡을 줌
CC Ripple Pulse : 일정한 파장을 주거나 이미지를 크게 왜곡시킴
CC Slant : 레이어를 기울게 하는 효과
CC Smear : 왜곡 지점을 이용해 레이어가 쓸려나간 왜곡을 주는 효과
CC Split : 레이어 이미지를 양방향으로 찢어지게 만드는 효과
CC Split 2 : 레이어 이미지를 개별적으로 찢어지게 만드는 효과
CC Tiler : 레이어 이미지를 중복 타일로 변경
Corner Pin : 이미지의 모서리를 이용해 왜곡하는 효과
Detail-preserving Upscale : 레이어를 확대할 때 확대되는 이미지의 묘사를 보정하는 효과
Displacement Map : 변위맵을 적용하여 이미지에 왜곡을 주는 효과
- Stylize : 픽셀에 변형을 주는 Effect
Brush Stroke : 이미지를 브러쉬 선으로 칠한 듯한 효과
CC Block Load : 레이어 픽셀을 블럭화 시키는 효과
Completion : 전환 비율
Scans : 스캔 범위
Start Cleared : 전환 비율이 0%일 때 보이고자 하는 이미지를 변경함
Bilinear : 각 픽셀을 보간하여 블럭이 흐릿해지게
CC Burn Film : 레이어가 타오르며 사라지는 효과
Burn : 타오르는 양
Center : 효과의 중심점
Random Seed : 타오르는 효과에 무작위 값
CC Glass : 이미지가 유리에 투과되어 보이는 효과
CC Kaleid : 레이어 이미지를 기준으로 만화경을 만드는 효과
Center : 효과의 기준점
Size : 효과의 크기
Mirroring : 효과의 적용 방식
Rotation : 효과의 회전 값
Floating Center : Center 속성에서 적용한 기준이 컴포지션의 기준으로 설정
CC Mr. Smoothie : 질감을 뭉개고 이미지를 유체화 시킴
CC Plastic : 레이어에 플라스틱 질감 추가
CC RepeTile : 상하좌우로 사진을 늘림
CC Threshold : 이미지에 강한 대비 적용
CC Threshold RGB : 이미지에 RGB 색상의 대비 적용
Color Emboss : 색상이 있는 엠보싱을 적용하는 효과
Glow : 밝은 영역을 확산하여 더 밝게 만드는 효과
Mosaic : 이미지를 모자이크로 만드는 효과
Horizontal Blocks
Vertical Blocks
Sharp Colors : 색상을 선명하게 변경
Motion Title : 이미지를 복제해 타일로 만드는 효과
Title Center : 타일 기준점
Tile Width
Tile Height
Output Width
Output Height
Mirror Edges : 타일이 서로 마주보게
Pharse : 수직 타일의 위치 조절
Horizontal Phase Shift : Phase 속성의 조절을 수평으로 변경
Roughen Deges : 가장자리에 거친 테두리를 만들어내는 효과
Scatter : 픽셀을 분산시켜 입자로 변환하는 효과
Scatter Amount : 분산량
Grain : 분산 방향
Scatter Randomness : 프레임 마다 분산 움직임 생성
Strobe Light : 카메라 플래시처럼 이미지에 섬광이 반짝하는 효과
Strobe Color : 섬광 색상
Blend With Original : 효과의 투명도
Strobe Duration (secs) : 섬광의 지속시간
Strobe Period (secs) : 섬광 주기를 설정함
Random Strobe Probablity : 섬광이 지정된 프레임에 적용될 확률
Stobe : 섬광 방식
Strobe Operator : 섬광과 이미지의 합성 방식
Random Seed : 섬광 패턴에 무작위 값
Texturize : 이미지 안에 다른 레이어 이미지의 텍스처를 넣는 효과
Texture Layer : 텍스처로 붙여질 레이어
Light Direction : 텍스처 광원 방향
Texture Contrast
Texture Placement : 텍스처 적용 방식
Threshold : 이미지를 고대비 흑백 이미지로 변환
브러시를 이용해 직접 레이어 이미지를 왜곡하는 효과
Magnify : 레이어 이미지 확대
Mesh Warp : 레이어에 매쉬 영역 생성해 매쉬를 조정하여 이미지를 왜곡하는 효과
Mirror : 레이어 이미지 반사
Offset : 한쪽 면의 이미지를 밀어 밀린 면의 이미지가 반대편에 생성되는 효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