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ffect - Trapecode - Particle
Emitter: 입자와 입자가 만들어지는 공간
Shading: 빛과 조명을 컨트롤하는 옵션
Physics: 중력과 바람을 구현하는 옵션
Particle: 입자 하나하나를 컨트롤하는 옵션
Aux system: 입자가 만들어내는 입자들을 설정해주는 옵션
<Emitter>를 가장 먼저 조정해야 한다
Particle/sec: 초당 만들어지는 파티클의 수
Emitter Type: 파티클의 뻗어나가는 모양
Position XY: 포지션 XY
Position Z
Direction: 뻗어나가는 방향
Direction Spread: 퍼지는 각도
Velocity: 뻗어나가는 속도
Velocity Random: 파티를 벨로시티의 랜덤식 오류 값 (자연스러움)
Eitter 이후에는 <Particle>을 조정해야 한다.
Life[sec]: 파티클의 초당 생명 길이
Life Random[%]
Particle Type: 파티클 모양 (Glow Sphere, Star 쓰지 말 것)
Sphere Feather: 가장자리를 선명하게
Size
Size Random[%]: 랜덤으로 파티클의 사이즈를 정함
Opacity over Life
Set Color
Color
Color Random: 파티클들의 색깔을 랜덤으로 지정하게 해줌
Set Color > Random form Gradient 클릭 > Color over Life 들어가면 특정값을 랜덤 값으로 지정할 수 있다
<Physics>
Gravity: 중력
Air
Wind X: 바람받는 값
Wind Y: 바람받는 값
Wind Z: 바람받는 값
Effect - Trapecode – Starglow의 Preset 조절
Effect - Stylize – Glow (반짝이)
Effect - Blur & Sharpen – Directional Blur (블러)
Animation – Keyframe Assistant – Sequence Layers (초단위 정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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